아이와 함께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공원, 롯데월드 소개, 키즈토리아, 아이가탈만한 놀이기구 추천, 공연
아이와 함께 신나게 놀만한 놀이동산하면 딱 떠오르는 롯데월드입니다. 우리 아이가 이제 놀이기구도 제법잘타고 키도 95cm정도 되니 탈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아 졌습니다. 그래서 오늘 서울에 위치하는 잠실 롯데월드에 가족과 함께 나왔어요. 지하철로 이동시에는 잠실역4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가격대가 많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1일 자유이용권 성인으로는 42,000원이며 어린이는 31,900원입니다. 아이가 있을때와 없을때가 많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아이가 없었을때는 바이킹, 후룸라이드 등 무서운 놀이기구들을 한시간이나 기다려서 탔지만 아이가 있으니 아이 맞춤으로 놀이기구도 타게되더라구요. 아이가 좋아하는 회전목마, 신밧드모험, 열기구 등 놀이기구를 탔습니다. 심심했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더 즐거운 것같아요. 주차는 롯데월드 안에서 5만원이상 구매했을 경우 3시간 무료주차라고 합니다. 최대 6시간 사용할 수있으며 10분당 1000원이라고 하니 하루종일 놀이기구타고 시간을 보낸다면 부담될 수 있으니 대중교통를 사용하고 마음껏 놀이기구를 탈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https://naver.me/GcjWj39F
유아를 위한 놀이기구 타는 곳-키디존
영유아의 어린 아이들이 타기 좋은 놀이기구이있는 곳이 따로 마련되어있었어요. 여기 키디존에서 우리 아이는 탔던거 또 타고 너무 재미있게 놀았어요. 0~5세 아이들이 키디존에서 탈만한 놀이기구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롯데월드에서 키디존에서만 타도 충분히 아이도 즐겁게 탈 수 있고 언제 시간이 이렇게 흘렀는지 모를 겁니다. 먼저 햇님달님은 호랑이를 피해서 오누이와 하늘위로 점프! 스릴 만점의 신나는 개구쟁이, 어린이들이 탑승하는 놀이기구입니다. 키디존 내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린이 번지드롭으로 위, 아래로 가볍게 움직이며 아이들이 즐길 수있습니다. 키는 90~140cm 탑승 가능합니다. 유레카는 구름위를 날아다니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놀이기구로 아이와 보호자가 같이 손잡이 펌프를 잡고 올렸다가 내리면 같이 탄 요술배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움직입니다. 우리아이는 너무 유레카를 좋아해서 3번정도는 탔습니다. 키는 110cm이상 140cm이하만 탑승가능하며 110cm미만은 보호자가 동반 탑승시 이용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점핑피쉬는 바닷속을 마치 헤엄치는 물고기같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놀이기구였어요, 거대 조개를 지나 다양한 물고기 친구들과 로티, 로리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해져여행 놀이기구입니다. 서진이는 갑자기 빨라지는 속도에 즐거워했습니다. 이 놀이기구는 3번정도 탔었습니다.
롯데월드 키즈토리아 키즈카페
동화책 속에 온듯한 동화 내용의 캐릭터들의 설치물이 펼쳐져있어 아이가 캐릭터들과 대화도 하고 위로 올라갔다가 아래로 기어갔다가 뛰어놀이 좋았습니다. 큰 조형물위주로 손으로 작동하거나 놀만한 장난감은 없지만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것같습니다. 어린이들이 맨발로 뛰어나디면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거대 동화속 세상에 들어온 듯한 상상을 불러일으킵니다. 이용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시간에 맞춰 예약을 해야합니다. 1부 예약시간은 11:00 이며 입장시간은 12:00~17:00, 2부 예약시간 16:00이며 탑승시간은 17:00~20:00입니다. 125cm이하 유아는 보호자가 동반시 이용가능합니다.
ㄱㄱ
아이와 같이 탈만한 놀이기구, 로티트레인
꼬마기차를 타고 다같이 떠나는 기차여행, 롯데월드를 기차를 타고 다니면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잠시 편안하게 즐기면서 앉아 갈 수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6세미만일 경우 보호자가 같이 동반 탑승해야 이용가능합니다. 36개월 미만 유아는 베이비 시설 이용권 / 베이비 종합 이용권 소지 시 이용가능합니다.
야외에서 아이가 탈만한 놀이기구
실내에서만 놀면 아쉽기에 외부에 아이와 함께 나가면 다리를 건너 롯데월드 성이 보입니다. 아이가 성 내부에 판매하는 롯데월드 로티, 로리 상품들을 관심있게 보더니 머리띠를 사고싶다고 그러네요. 어른이든 아이든 여기를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실내에서는 키디존이 있어 아이들이 탈만한 놀이기구들이 모여있었는데, 야외에서는 무엇을 타면 좋을지 추천해드릴게요. 롯데월드 성근처 위치하고 있는 쁘띠 빵빵은 호숫가를 마음껏 질주할 수 있어 경치를 보면서 아이가 재미있게 탈 수 있어요, 유럽풍 클래식 자동차를 타고 호수가를 달리는 상쾌한 레이스를 달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110~140cm 탑승 가능하며 110cm미만 보로자는 동반 탑승기에는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머킹의 회전목마는 다양항 물고기을 타고 회전하는 놀이기구입니다. 머킹 왕실의 해마와 바다 생물들을 타면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우리 아이도 재미있게 탔었습니다.
롯데월드 신나는 공연
저녁까지 롯데월드에서 머무신다면 꼭 봐야할 것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에서 저녁 8시에 퍼레이드코스가 있습니다. 롯데월드 35주년 행사 퍼레이드를 현재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갔을때는 쌈바를 컨셉으로 시원시원하게 댄서분들의 공연을 볼 수 있었어요. 우리 아이로 신나게 춤을 따라 추었습니다. 신나는 퍼레이드를 보았다면 다음으로는